■ ■ 이즈모 후루사토 프로그램 신청하기

□□ 절차 안내

1. 참가신청을 한 이후에 3일 이내로 전화 면접을 받아주기 바랍니다.

    전화면접은 본인이 참가하려고 하는 프로그램에 대해 이해하고 있는지를 묻고, 궁금한 점에도 답해 드립니다. 

    일본어능력 공인점수가 없는 사람은 전화면접 시에 직접 테스트를 받게 됩니다.

2. 전화면접에 합격하신 분에게는 이력서 작성을 요청드리게 됩니다. 이력서를 작성해서 보내주기 바랍니다.

    [아래 이력서 다운로드] ↓↓↓ 

Download
아래 이력서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acopia.toge@gmail.com
이력서는 자격심사를 위한 것이 아니고, 현지기관과 숙사관리실, 현지에서 도와줄 사람에게 보내주기 위한 자료입니다.
이력서에 빠짐없이 적어주세요. 일본어실력과 자격취득일도 적어주세요. 공인자격이 없으면 어느정도 실력인지 적어주세요.
IZUMO+HURUSATO.doc
Microsoft Word Document 57.5 KB

 

3. 등록비 중의 일부(계약금) 20만원 입금하기 : 국민은행 009901-04-011859 한일사회문화포럼

   ※ 이력서와 예약금을 입금하는 순서대로 확정됩니다. 예약금은 취소해도 환불되지 읺습니다.  

   

4. 각자 스스로 항공권을 구입하고 반드시 해외여행자보험에 가입해 주세요.

    해외여행자보험 가입은 저렴하고 간단합니다.
    일본 체류 기간 중의 사고 등은 전적으로 본인 책임입니다. 

    요나고 공항에 언제 도착하는지 알려주세요. 현지 숙사관리실에 연락해 두겠습니다. 

 

5. 공항에서 마츠에역까지 가는 길안내를 알려드립니다. 

     요나고공항ㅡ마츠에역 버스 시간표

 

6. 출국 전까지 각자 편한 시간에 아시아희망캠프기구 사무국을 방문해서 상세안내를 받아주세요. 전화나 이메일로 받아도 됩니다.

 

7. 출국하기 15일 전까지 예약금을 제외한 나머지 등록비를 입금해 주세요.  

 

8. 도착하여 인턴십 & 문화체험 & 일본어공부 : 마츠에/이즈모를 제2의 고향으로 만들기 

 

9. 귀국

 

10. 참가후기 작성 및 제출 

 

11. 6만원 선물받고, 인증서(수료증) 받기

 


환불규정 안내


한일포럼이 진행하는 모든 프로그램은 정원은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예약금을 입금하면 참가확정이 되고 바로 현지의 단체에 인원이 보고되어 참가확정자의 국적과 성별, 나이와 외국어능력 등에 맞추어 캠프 준비가 진행되고, 다른 나라에서 참가하는 인원을 그만큼 제한하게 됩니다. 따라서 예약금을 입금하고나서 취소하면 일본 관계기관에 연락하여 재조정을 해야 하는 '국제적인 소동'이 벌어집니다. 예약금을 입금하신 후에 취소하는 것은 정말 큰 민폐입니다. 부디 공지된 내용을 충분히 확인하신 후에 참가신청을 하고 예약금을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예약금은 절대 환불되지 않습니다. 


이즈모 후루사토 프로그램 참가 신청     ㅣ     出雲ふるさとプログラム参加申請

Note: Please fill out the fields marked with an asteris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