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코스

미세먼지에서 벗어나 맑은 공기를 마시며 호수를 산책합니다.   
조용한 주택가에 위치한 단독주택에서 텃밭을 가꾸는 평화로운 일상을 누립니다.
소박하고 건강하게 장수하는 일본인들의 삶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지역민들과의 교류
한국어와 한국 문화를 일본인 이웃들에게 가르쳐 주는 재능 기부
일본인 자원봉사자와 함께 일본어를 배우고, 일본 문화를 체험


-문화 이벤트 견학
골프, 게이트볼, 바둑, 탁구, 배드민턴, 조깅, 일본요리교실 (실비 본인부담) 


-면역세포시술 

면역세포시술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안내는 acopia.people@gmail.com)

 

※ 본인이 원하는 활동을 자유롭게 하실 수 있습니다. 

※ 매 달초에 현지 일본인 서포터가 한 달 동안 할 일을 상담하고 함께 계획표를 작성합니다. 


면역세포시술

Q1. 면역세포치료란?

면역세포는 외부의 적에 맞서 우리 몸을 방어하는 세포다. 수지상세포, 자연 살해 세포, T세포 등이 있어 외부 세균이나 바이러스가 몸에 침투했을 때 맞서 싸운다. 면역세포의 수가 줄어들거나 활성이 떨어지면 병에 걸리기 쉽다. 면역세포 치료는 환자의 몸에서 면역세포를 꺼내 수천 배로 증식시키고 활성을 최대한 키운 뒤 다시 몸 안에 넣어주는 치료방법이다. 몸 안에 들어간 면역세포가 암 등 병원균을 제거해 건강을 되찾아줄 수 있다. 일반적인 약물 항암치료에 비해 부작용이 적다.

 

Q2. 일본은 왜 규제가 심하지 않을까?

일본은 세포치료를 의약품이 아닌 의료시술로 보고 있다.

최규진 건강권 실현을 위한 보건 의료 단체 연합 기획국장은 “역사적 맥락이 있다”고 설명했다. “일본은 장인정신에 따라 의사들이 스스로 높은 윤리성을 지켜왔기 때문에, 사회적으로도 의사를 신뢰하고 자율성을 존중하는 문화가 있습니다.” 라며 덧붙였다. 

일본 정부는 2015년 재생의료법을 만들었다. 줄기세포 치료를 하려는 의료기관은 정부에 신고를 하고 관리를 받아야 한다는 법안이다.


면역세포치료(免疫細胞治療)

예방을하고 치료에 효과적인 NK면역세포 치료법이 있습니다 이 치료법은 기술력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NK세포의 활성도를 높이면서 공격성까지 올려주면서 수천배 이상 증식을 시킬수 있는 기술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자체적은 기술력을 갖고 있는 병원에서 치료를 받아야 좋은 결과와 효과를 얻을수 있습니다. 만약 기술력이 없는 곳에서 치료를 받게 된다면 효과는 떨어질수 밖에 없는데요 한국에서는 현재 법률에 의해 이 치료법의 개발이나 치료가 시행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70개의 천연온천

쿠마모토에는 70개의 자연온천이 있습니다.
쿠마모토에는 70개의 자연온천이 있습니다.

다양한 골프장


일본인의 국민스포츠, 게이트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