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방방곡곡 후루사토키즈나 프로그램은 '90일단기비자'로 진행되는 일본체험 무급 인턴십이고, 아시아희망캠프기구가 주최합니다.


-프로그램 내용-

일본어 멘투멘수업(메주 2일)+  국제교류 봉사활동(메주 3일)

미야자키현의 국제어린이지원단체 H&H(Heart&Hand)의 협력으로 실시하는 어학연수,문화체험 종합 프로그램입니다.

메주 2일은 일본어 어학연수과정에 참여하여 일본인에게 생생한 일본어를 배우고,메주 3일은 인턴십활동을 하게 됩니다.

마츠자키 미와코상

・NGO국제어린이지원단체 H&H(Heart&Hand) 대표

・라보 미야자키 대표

・NPO법인 마마노테 이사 


■주최:아시아희망캠프기구

■후원:한일사회문화포럼

■협력:국어린이지원단체H&H(Heart&Hand)


<상세 내용>

■ 인원 : 매달 최대 2명

■ 기간 : 최소 한달 ~ 최대 90일

            (1개월 프로그램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므로 2개월 이상 신청시는 미리 문의주세요.)

            ※ 매월 1일에 미야자키에 도착하여 2일에 현지 오리엔테이션, 3일부터 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 활동 : 일본어 연수(매주 2일), 일본인과 교류 가능한 봉사활동(매주 3일)

■ 장소 : 관광협회, NPO기구, 시립도서관, 제과점 등

 

<비용 안내>

■ 참가비 :150만원 (1개월당)

※ 행정비용, 현지서포트, 홈스테이비용, 기업인턴십체험, 호스트패밀리배정, 기업배정, 공항송영, 일본어학습배정, 긴급대응 등을 포함합니다. 

※ 홈스테이는 2개 이상의 가정으로 배치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 호스트가정에서 식사는 제공되지 않는 것이 원칙이지만, 호스트가정의 호의에 의해 식사가 제공되는 경우에는 감사한 마음으로 받아주세요. 

※ 호스트가정에서는 1인실이 제공되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1인실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 귀국 후 성의있는 후기를 작성해주시면  인증서를 발행합니다. 

■ 참가신청 : 수시로 참가 신청을 받아 전화면접으로 선착순 2명을 선발합니다.

 

 


 

- 보고서 필수사항- 

 

※ 보고서 (감상문) 제출 규칙

①A4 2 페이지 + 본인의 활동이 비친 사진 5 장

② 귀국하기 일주일 전에 일본어와 한국어로 작성하여 이메일로 현지기관과 ACOPIA(acopia.certi@gmail.com)에 각각 제출.

 


-인천~미야자키 직항-

※소요시간 1시간40분

※ 공항은 후쿠오카공항을 이용해도 괜찮아요. 각자 알아서 하시면 됩니다. 

 

※ 현지단체 담당자를 만나는 장소는 [JR미야자키역 동쪽출구에 있는 패밀리마트 앞],

만나는 요일과 날자는 월~금 중에서 본인이 정해서 알려주세요.

시간은 15:00 입니다. 장소 : https://goo.gl/YzW4q3

 



■■ 절차안내

 

1. 참가 신청하기 : 아래의 신청 양식 작성 → 담당자가 가능여부를 연락 !

 

2. 이력서 보내기(양식다운로드)  → 작성해서 이메일(acopia.certi@gmail.com)로 보내주세요.

Download
일본방방곡곡후루사토키즈나_미야자키_이력서.doc
Microsoft Word Document 57.0 KB

3. 등록비 중의 일부 10만원(예약금) 입금하기.

    이력서와 예약금을 입금하는 순서대로 확정됩니다.  

    입금계좌 : 국민은행 411401-01-248422 (주)코리아플라자히로바

 

4. 각자 비행기 예약하기 (각자 예약/구매 후 도착일과 시간을 알려주세요.) 인천~미야자키 / 인천~후쿠오카 

 

5. 상세 안내와 주의사항 받기(아시아희망캠프기구 사무국 방문 또는 이메일로)

 

6. 등록비 나머지 금액 입금하기. 각자 해외여행자보험 가입하기. 

    입금계좌 : 국민은행 411401-01-248422 (주)코리아플라자히로바

 

7. 서약서 제출하기  acopia.certi@gmail.com 

Download
아시아희망캠프 참가서약서양식.pdf
Adobe Acrobat Document 36.2 KB

8. 출국 > 미야자키를 체험하고 공부하며 제 2의 고향으로 만들기。

※ 현지단체 담당자를 만나는 장소는 [JR미야자키역 동쪽출구에 있는 패밀리마트 앞], 시간은 15:00 입니다. https://goo.gl/YzW4q3

 

9. 귀국 

 

10. 성의 있는 참가후기 작성 및 제출하고, 인증서 받기. 

  



↑↑ 미야자키역 동쪽출구(東口) 패밀리마트 

※ 현지단체 담당자를 만나는 장소는 [JR미야자키역 동쪽출구에 있는 패밀리마트 앞], 날자는 본인선택, 시간은 15:00 입니다. https://goo.gl/YzW4q3  


국민은행 009901-04-110653 아시아희망캠프기구
국민은행 009901-04-110653 아시아희망캠프기구

※ 예약금(데포짙)은 전체비용의 일부입니다. 예약금은 환불되지 않지만 2년 이내에는 동일한 프로그램 또는 다른 프로그램 참가비의 일부로 사용힐 수 있습니다. 

환불규정 안내

※ 일본방방곡곡후루사토키즈나 프로그램은 '90일단기비자'로 진행되는 무급 인턴십 프로그램입니다. 


※ 일본방방곡곡 후루사토키즈나 프로그램은 '90일단기비자'로 진행되는 일본체험 무급 인턴십이고, 아시아희망캠프기구가 주최합니다.


프로그램의 정원이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예약금을 입금하면 참가확정이 되고 바로 현지의 단체에 인원이 보고되어 참가확정자의 국적과 성별, 나이와 외국어능력 등에 맞추어 캠프 준비가 진행되고, 다른 나라에서 참가하는 인원을 그만큼 제한하게 됩니다. 따라서 예약금을 입금하고나서 취소하면 일본 관계기관에 연락하여 재조정을 해야 하는 '국제적인 소동'이 벌어집니다. 예약금을 입금하신 후에 취소하는 것은 정말 큰 민폐입니다. 부디 공지된 내용을 충분히 확인하신 후에 참가신청을 하고 예약금을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예약금 입금순으로 매달 2명이 확정됩니다. 예약금은 전체 참가회비의 일부이고, 입금후 취소하는 경우에는 환불되지 않지만, 3년 이내에는 아시아희망캠프기구 또는 한일사회문화포럼이 주최하는 프로그램의 참가비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일본방방곡곡후루사토키즈나: 미야자키 참가신청

Note: Please fill out the fields marked with an asteris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