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여러 나라 청년들이 참가하므로, 한국에서 참가할 수 있는 인원은 최대 5명 정도입니다.

현지 일정을 그대로 따라야 하기 때문에 조기마감이 될 수 있고, 항공권 구입은 빠를수록 저렴합니다 :)

 

■ 아시아희망 국제워크캠프란?

국제워크캠프는 전 세계에서 모인 참가자 15~20명이

2주 동안 함께 생활하며 봉사활동과 문화교류를 하는 국제교류 프로그램입니다.

국제워크캠프가 시작된 것은 1차세계대전 직후 폐허가 됐던 약 100년전의 유럽(프랑스)이지만, 지금 우리의 봉사를 필요로 하는 곳은 유럽이 아니고 아시아입니다.

아시아희망캠프기구의 국제워크캠프는 아시아 15개국에서 진행됩니다.

아시아 희망 국제워크캠프는 아시아희망캠프기구가 주최하고, 아시아의 각국에서 진행되는 국제워크캠프입니다.

각 국가(지역)별 상세내용을 확인해주세요.

동행스탭이 있는 국제워크캠프는 참가신청 및 접수가 완료되면 여러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문의사항 등은 전화 문의는 피해주시고 이메일과 카톡으로 문의해줄 것을 당부 드립니다.

페이스북 친구로 등록하시면 상세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참가자끼리 정보 교환도 가능합니다.

직접 방문해주셔도 좋습니다.

 

★ 봉사시간인정 : 외교부등록 비영리 NGO단체가 하루 8시간의 봉사시간을 인정하여 [국제교류 자원봉사 인증서]를 발행합니다. ★

※ 토요일과 일요일을 제외한 하루 8시간 봉사 인정이고, 출국일과 귀국일도 하루 8시간 봉사한 것으로 인정합니다.

 

Email | asia.workcamp@gmail.com

Kakaotalk ID | acopia

상담가능시간 : MON-FRI 9:00-18:00


4인 이상 동반 참가의 경우 인당 5,000원씩 추가 할인 적용 됩니다. 최대 할인 적용 금액은 인당 50,000원(9인 이상 동반 참가시)입니다.